[개천절 외 10월 고객센터 휴무 안내]
2019-09-30
안녕하십니까. 포인트캐시 입니다.
개천절 외 10월 휴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 상담센터 운영시간을 안내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0월 고객센터 휴무안내]
■ 2019년 10월 3일 (목) : 개천절
■ 2019년 10월 9일 (수) : 한글날
해당 일자에 접수된 문의와 전화 상담은 정상 근무인 해당일 익일 오전 10시부터 처리되며,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문의량이 많은 경우, 부득이하게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니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립니다.
[휴무에 따른 계좌출금 일정 안내]
■ 2019년 10월 1일 (화) 오후 ~ 10월 2일 (수) 오전 신청분 → 2019년 10월 4일 (금) 오후 4시
2019년 10월 2일 (수) 오후 ~ 10월 6일 (일) 신청분 → 2019년 10월 7일 (월) 오후 4시
■ 2019년 10월 7일 (월) 오후 신청분 ~ 10월 8일 (화) 오전 신청분 → 2019년 10월 10일 (목) 오후 4시
2019년 10월 8일 (화) 오후 신청분 ~ 10월 10일 (목) 오전 신청분 → 2018년 10월 11일 (금) 오후 4시
10월 상기 휴무일에 따라 계좌출금 일정이 일부 변경되어 운영됩니다.
아울러, 매체사의 승인일이 해당 휴무일과 겹치는 경우에 대한 승인 날짜 변경을 안내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승인 일정에 대하여 더 자세한 사항은 해당 매체사의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10월 휴무일 매체별 캐시IN 서비스 승인 안내]
■ 파일혼 / 온디스크 / K디스크 / 파일썬 / 파일캐스트 / 파일마루
2019년 10월 3일 (목, 개천절) → 10월 2일 (수) 승인
■ 파일조 / 빅파일 / 미투디스크/ 쉐어박스 / 파일함 / 스마트파일
2019년 10월 3일 (목, 개천절) → 10월 4일 (금) 승인
■ 투디스크 / 파일콕 → 2019년 10월 9일 (수, 한글날) → 10월 8일 (화) 승인
■ 파일론 / 티플 / 파일조 / 빅파일 → 2019년 10월 9일 (수, 한글날) → 10월 10일 (목) 승인
고객센터 휴무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 드리는 점 사과의 말씀드리며,
변함없이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