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캐시 로고

FAQ

  • [계좌 출금 관련 안내]

    - 계좌 출금 신청은 정오 기준으로 오전 신청 건에 한하여 익일 오후 5시까지(휴일 제외) 입금되며
    오후 신청 건은 익익일 오후 5시까지(휴일 제외) 입금됩니다.
    예) 월요일 오전 계좌출금 신청 → 화요일 오후 5시 이전 출금완료
    목요일 오후 계좌출금 신청 → 월요일 오후 5시 이전 출금완료(익익일이 휴일 -> 다음 영업일 출금됨)

    - 계좌 출금 신청은 1회 최대 1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 총 인출 금액은 만원 단위이나, 각 제휴사별 최소 인출 가능 금액은 천원 단위입니다.
    예) 파일썬 3,000 캐시 + 온디스크 4,000 캐시 + 파일캐스트 1,000 캐시 + 파일마루 2,000 캐시
         = 총 10,000 캐시 출금 가능
  • 포인트 캐시 내 보유캐시는 적립(전환) 월로부터 24개월이 지난 시점에 월 단위로 자동 소멸되며,
    또는, 회원 탈퇴 및 불량 이용으로 인해 계정이 강제 탈퇴 처리되면 계정 내 보유 캐시가 모두 소멸됩니다.

    회원 탈퇴 및 불량 이용으로 인해 계정이 강제 탈퇴 처리되어 소멸이 된 캐시는
    어떠한 경우라도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아울러, 캐시 유효기간 시점의 도래로 인하여 캐시의 소멸이 예상되는 경우,
    소멸 예정 캐시, 소멸 시점 등 캐시 소멸과 관련된 내용을 캐시 소멸 예정일 1개월 전에
    해당 고객님의 계정에 등록되어 있는 메일로 고지합니다.

    위와 같은 내용은 포인트캐시 회원 가입 시 이용약관에 고지되어 있는 부분이니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 각 통신사 환경에 따라 부가서비스 중 스팸 차단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가 있어
    문자로 발송드리는 모바일 쿠폰 수신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통신사별 스팸 차단 서비스 가입여부 확인법을 안내드립니다.


    - SKT : www.tworld.co.kr → myT이동전화 > 조회 > 부가서비스/폰꾸미기 > 스팸필터링(설정하기) >
    정보 조회 및 변경에서 스팸필터링 내역 조회가능 

    - KT : www.olleh.com  폰서비스 > 모바일서비스 > 문자/통화/주소록 >
    스팸차단서비스 핸드폰 olleh 고객센터 > 폰서비스 > 스팸차단 서비스
     
    - LGT : www.uplus.co.kr  홈페이지 > 부가서비스 > 스팸차단 > 스팸차단서비스 > 차단내역조회
     

    이외 서비스 가입 여부 확인 방법

    - 고객 단말기 내 통신사 스팸 필터링 서비스 어플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 메시지 스팸 관련 어플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 마지막 로그인 날짜가 1년이 지난 휴면 계정은, 로그인 시 휴대폰/아이핀 본인 인증 과정을 거쳐
    정상 계정으로 전환해 주셔야지만 재 로그인/아이디 사용이 가능합니다.

    본인 인증 후 비밀번호 재설정까지 마쳐 주셔야 정상 계정으로 전환됩니다. (기존 로그인 비밀번호 사용 불가)
  • [ 사용 불가 및 수신 제한 안내 ]

    - 통신환경(WIFI/LTE 등)에 따라 수신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무선인터넷이 불가한 휴대폰이거나 MMS 미지원 및 착신 전환 불가 시에는 수신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통신사의 통신 상태에 따라 수신 및 발신까지 최대 30분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각 통신사환경에 따라 스팸필터링 부가서비스에 가입이 되어있어 MMS문자를 수신받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스팸 차단 어플 삭제 및 해당 서비스 해지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기종에 따라서도 MMS문자 수신이 어려울 수 있으니 모바일 쿠폰을 수신 받지 못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재 발송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쿠폰 재발송 시 단문전송 LMS형태로 전송되고 있는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포인트캐시에서 제휴사 로그인 시 발생하는 아래의 알림 메시지와 함께 로그인이 불가한 경우,
     '포인트캐시 사용자 인증 정보와 제휴사 사용자 인증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E130)'
    제휴사 로그인 정보와 포인트캐시 로그인 정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이는, 제휴사/포인트캐시 로그인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이름/생년월일/인증정보(휴대전화번호/아이핀) 등과 같은 로그인정보 재 확인*

    로그인 정보가 일치함에도 제휴사 로그인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제휴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재인증 및 자세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마이페이지] 는 회원님이 포인트캐시에서 사용하신 내역, 개인정보를 확인하고 수정하는 페이지 입니다.

    ① 캐시 거래 내역: 캐시 교환 신청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② 캐시 양도 내역: 캐시 양도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③ 현금 출금 내역: 현금 출금 서비스는 중단된 서비스로, 서비스 재개시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④ 계좌 출금 내역: 보유 캐시를 계좌로 출금 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⑤ 구매 내역: 구매하신 종이상품권/모바일상품권 구매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⑥ 회원정보: 휴대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
    ⑦ 비밀번호 변경: 포인트캐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⑧ 출금 비밀번호: 계좌 출금 시 입력할 출금 비밀번호 설정/변경이 가능합니다.
    ⑨ IP 지정서비스: 지정한 IP에서만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IP를 지정하는 서비스입니다.
    ⑩ 1:1 문의 내역: 서비스 이용시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문의하신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⑪ 회원탈퇴: 포인트캐시 회원 탈퇴가 가능하며, 회원 탈퇴 시 서비스 이용 불가/정보 및 보유 캐시는 모두 소멸됩니다.
  • 포인트캐시의 회원 ID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현재 이용 중인 회원 ID 사용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탈퇴 후 새로운 ID로 재가입해 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포인트캐시 회원탈퇴 시 기존 거래 내역 및 보유 캐시는 모두 소멸되므로
    해당 부분 인지해 주시어 회원 탈퇴 및 재가입을 부탁드립니다.
  • 포인트캐시 비밀번호 변경은 [마이페이지] -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보안을 위해서 영문, 숫자를 혼용하여 4~20자 내로 비밀번호 설정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포인트캐시의 로그인 페이지에서 ID/PW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아이디는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해 주셔야지만 아이디 찾기가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는 가입 아이디, 이메일 주소 입력 → 본인 인증 후 비밀번호 재등록이 가능합니다.

CS CENTERFAQ

포인트캐시 이용 방법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