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 공휴일 고객센터 휴무 안내]
2019-12-30
안녕하십니까. 포인트캐시 입니다.
신정 휴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 상담센터 운영시간을 안내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정 고객센터 휴무안내]
■ 일자 : 2019년 12월 31일 (화) 오후 4시 ~ 2020년 1월 1일 (수)
■ 내용 : 고객센터 휴무로 인한 답변 지연
■ 대상 : 포인트캐시 1:1 문의 및 전화 상담 고객
해당 일자에 접수된 문의와 전화 상담은 정상 근무인 해당일 익일 오전 10시부터 처리되며,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문의량이 많은 경우, 부득이하게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니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립니다.
[휴무에 따른 계좌출금 일정 안내]
■ 2019년 12월 30일 (월) 오후 ~ 2019년 12월 31일 (화) 오전 신청분 → 2020년 1월 2일 (목) 오후 4시
2019년 12월 31일 (화) 오후 ~ 2020년 1월 2일 (목) 오전 신청분 → 2020년 1월 3일 (금) 오후 4시
1월 상기 휴무일에 따라 계좌출금 일정이 일부 변경되어 운영됩니다.
매체사의 승인일이 해당 휴무일과 겹치는 경우에 대한 승인 날짜 변경을 안내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승인 일정에 대하여 더 자세한 사항은 해당 매체사의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지난주와 금주 상품권 주문 건의 경우 성탄절, 신정 휴무일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1월 휴무일 매체별 캐시IN 서비스 승인 안내]
■ 투디스크
2020년 1월 1일 (수, 신정) → 2019년 12월 31일 (화) 승인
■ 파일콕 / 파일론 / 티플 / 파일조 / 빅파일
2020년 1월 1일 (수, 신정) → 2020년 1월 2일 (목) 승인
고객센터 휴무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 드리는 점 사과의 말씀드리며,
변함없이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19년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2020년에는 새해 소망과 바라시는 모든 일들 다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변함없이 이용해주시는 포인트캐시 고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 드리며
행복하고 즐거운 새해 첫날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