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고객센터 휴무 안내 및 매체별 캐시IN 서비스 승인 안내]
2020-09-24
안녕하십니까. 포인트캐시 입니다.
추석 연휴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 운영 시간, 매체별 캐시IN 서비스 승인 및
계좌 출금 서비스 일정을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석 연휴 고객센터 휴무 안내]
■ 일자 : 2020년 9월 29일(화) 오후 2시 ~ 2020년 10월 4일(일)
■ 내용 : 고객센터 휴무로 인한 답변 지연
■ 대상 : 포인트캐시 1:1문의 및 전화 상담 고객
추석 연휴에 접수된 문의와 전화 상담은 10월 5일(월) 오전 10시부터 처리되며,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문의량이 많은 경우, 부득이하게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니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계좌 출금 서비스의 경우, 9월 28일(월) 오후 12:00 ~ 10월 4일(일) 까지의
신청 건은 정상 운영일인 10월 5일(화) 오후 4시 이후 순차적으로 일괄 출금됨을 알려드립니다.
[추석 연휴 매체별 캐시IN 서비스 승인 안내]
■ 미투디스크 / 파일혼
→ 9월 21일(월) ~ 9월 27일(일)까지의 신청 건
9월 29일(화) 승인
→ 9월 28일(월) ~ 10월 4일(일)까지의 신청 건
10월 7일(수) 승인
■ 투디스크 / 파일론
→ 9월 29(화) 승인
■ 빅파일 / 파일조 / 스마트파일
→ 10월 5일(월) 승인
■ 티플 / 파일콕
→ 10월 7일(수) 승인
■ 파일캐스트 / 파일마루 / 온플레이
→ 10월 8일(목) 승인
쉐어박스
→ 9월 21일(월) ~ 10월 4일(일) 까지의 신청 건
10월 8일(목) 승인
■ 파일썬 / 찐플
→ 9월 28일(월)까지의 신청 건
9월 29일(화) 승인
→ 9월 29일(화) 이후 신청 건
10월 8일(목) 승인
■ 온디스크 / K디스크
→ 9월 24일(목) ~ 10월 7일(수) 까지의 신청 건
10월 8일(목) 승인
고객센터 휴무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 드리는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변함없이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