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 공휴일 고객센터 휴무 안내]
2020-12-22
안녕하십니까. 포인트캐시 입니다.
다가오는 성탄절 휴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 운영 시간, 계좌 출금 서비스 일정 및
매체별 캐시IN 서비스 승인 일정을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성탄절 공휴일 고객센터 휴무 안내]
■ 일자 : 2020년 12월 25일(금)
■ 내용 : 고객센터 휴무로 인한 답변 지연
■ 대상 : 포인트캐시 1:1문의 및 전화 상담 고객
해당 일자에 접수된 문의와 전화 상담은 12월 28일(월) 오전 10시부터 처리되며,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문의량이 많은 경우, 부득이하게 답변이 지연될 수 있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계좌 출금 서비스의 경우, 12월 23일(수) 오후 12:00 ~ 12월 27일(일) 까지의
신청 건은 정상 운영일인 12월 28일 (월) 오후 4시 이후 순차적으로 일괄 출금됨을 알려드립니다.
[성탄절 휴무일 매체별 캐시IN 서비스 승인 안내]
■ 빅파일 / 파일조
→ 12월 28일 (월) 승인
고객센터 휴무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 드리는 점 사과의 말씀드리며,
변함없이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