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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광복절 대체 공휴일 고객센터 휴무 안내]

2021-08-11

안녕하십니까. 포인트캐시 입니다.


다가오는 광복절 대체 공휴일 휴무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 운영 시간, 계좌 출금 서비스 일정 및
매체별 캐시 IN 서비스 승인 일정을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광복절 대체 공휴일 고객센터 휴무 안내]


■ 일자 : 2021년 8월 16일 (월) 광복절 대체 공휴일


■ 내용 : 고객센터 휴무로 인한 답변 지연


■ 대상 : 포인트캐시 1:1문의 및 전화 상담 고객


해당 일자에 접수된 문의와 전화 상담은 8월 17일 (화) 오전 10시부터 처리되며,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문의량이 많은 경우, 부득이하게 답변이 지연될 수 있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광복절 대체 휴일 계좌 출금 일정 안내]


■ 광복절 대체 휴일 출금 일정

 8월 12 (목) 오후 12:00 ~ 8월 16일 (월) 까지의 출금 신청 건

  → 8월 17일 (화) 오후 4시 이후 순차적으로 일괄출금



 
[광복절 대체 휴일 매체별 캐시IN 서비스 승인 안내]


■ 빅파일 / 파일조

  → 8월 17일 (화) 승인



고객센터 휴무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 드리는 점 사과의 말씀드리며,
변함없이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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