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캐시 로고

공지사항

[10월 고객센터 휴무 안내]

2021-09-29

안녕하십니까. 포인트캐시 입니다.


10월 대체 휴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 운영 시간, 계좌 출금 서비스 일정 및
매체별 캐시 IN 서비스 승인 일정을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0월 고객센터 휴무 안내]


■ 2021년 10월 4일 (월) : 개천절 대체 휴일


■ 2021년 10월 11일 (월) : 한글날 대체 휴일


해당 일자에 접수된 문의/상담은 정상 근무인 해당일 익일 오전 10시부터 처리되며,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문의량이 많은 경우, 부득이하게 답변이 지연될 수 있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체 휴일에 따른 계좌 출금 일정 안내]


■ 개천절 대체 휴일 출금 일정

9월 30일 (목) 오후 12:00 ~ 10월 4일 (월) 까지의 출금 신청 건

10월 5일 (화) 오후 4시 이후 순차적으로 일괄 출금


■ 한글날 대체 휴일 출금 일정

10월 7일 (목) 오후 12:00 ~ 10월 11일 (월) 까지의 출금 신청 건

10월 12일 (화) 오후 4시 이후 순차적으로 일괄 출금



[대체 휴일 매체별 캐시IN 서비스 승인 일정 안내]

승인 일정 관련 추가 문의사항은 해당 웹 하드사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빅파일 · 파일조

휴무일 익일 승인 처리됩니다. 

  → 10월 5일, 11일 (화) 승인



고객센터 휴무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리는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변함없이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S CENTER공지사항

포인트캐시 이용 방법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