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고객센터 휴무 안내]
2021-09-29
안녕하십니까. 포인트캐시 입니다.
10월 대체 휴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 운영 시간, 계좌 출금 서비스 일정 및
매체별 캐시 IN 서비스 승인 일정을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0월 고객센터 휴무 안내]
■ 2021년 10월 4일 (월) : 개천절 대체 휴일
■ 2021년 10월 11일 (월) : 한글날 대체 휴일
해당 일자에 접수된 문의/상담은 정상 근무인 해당일 익일 오전 10시부터 처리되며,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문의량이 많은 경우, 부득이하게 답변이 지연될 수 있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체 휴일에 따른 계좌 출금 일정 안내]
■ 개천절 대체 휴일 출금 일정
9월 30일 (목) 오후 12:00 ~ 10월 4일 (월) 까지의 출금 신청 건
→ 10월 5일 (화) 오후 4시 이후 순차적으로 일괄 출금
■ 한글날 대체 휴일 출금 일정
10월 7일 (목) 오후 12:00 ~ 10월 11일 (월) 까지의 출금 신청 건
→ 10월 12일 (화) 오후 4시 이후 순차적으로 일괄 출금
[대체 휴일 매체별 캐시IN 서비스 승인 일정 안내]
승인 일정 관련 추가 문의사항은 해당 웹 하드사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빅파일 · 파일조
휴무일 익일 승인 처리됩니다.
→ 10월 5일, 11일 (화) 승인
고객센터 휴무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리는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변함없이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