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캐시 로고

공지사항

[2021-12-17 고객센터 운영시간 단축 안내]

2021-12-14

안녕하십니까. 포인트캐시입니다.


12월 17일 (금)은 시스템 교체 작업으로 인해 고객센터 상담 시간이 단축됩니다.


▶ 상담 가능 시간 : 2021년 12월 17일 (금) 10:00 ~ 12:00 


금일 계좌출금 건은 일정 변경 없이 정상적으로 이체 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해당 일자에 접수된 문의/상담은 12월 20일 (월) 오전 10시부터 처리되며,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문의량이 많은 경우, 부득이하게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니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상담 시간 단축으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드리는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변함없이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S CENTER공지사항

포인트캐시 이용 방법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