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고객센터 휴무 안내]
2022-09-02
안녕하십니까. 포인트캐시입니다.
다가오는 추석 연휴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 운영 시간, 계좌 출금 서비스 일정 및
매체별 캐시 IN 서비스 승인 일정을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일자 : 2022년 9월 8일(목) 15시 ~ 2022년 9월 12일(월)
■ 내용 : 고객센터 휴무로 인한 답변 지연
■ 대상 : 포인트캐시 1:1문의 및 전화 상담 고객
추석 연휴간 접수된 문의와 전화 상담은 9월 13일(화) 오전 10시부터 처리되며,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문의량이 많은 경우, 부득이하게 답변이 지연될 수 있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금주 추석 연휴로 인해 상품권 배송이 예정보다 지연될 수도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시간적 여유를 두시고 주문 부탁 드리겠습니다.
상품권 주문 시 추석 연휴 이후 수령 가능할 수도 있는 점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석 연휴 계좌 출금 일정 안내]
■ 9월 6일(화) 오후 12:00 ~ 9월 7일(수) 오전(정오 기준) 까지의 출금 신청 건
→ 9월 8일(목) 오후 4시 이후 순차적으로 일괄 출금 (기존과 다름없이 정상 출금)
■ 9월 7일(수) 오후 12:00 ~ 9월 12일(월) 까지의 출금 신청 건
→ 9월 13일(화) 오후 4시 이후 순차적으로 일괄 출금
[추석 연휴 매체별 캐시IN 서비스 승인 안내]
승인 일정 관련 추가 문의사항은 해당 웹 하드사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토토디스크 • 투디스크 • 티플 • 파일보고
→ 9월 7일(수) 승인
■ 파일썬 • 케이디스크 • 파일마루 • 온디스크 • 쉐어박스 • 온플레이 • 파일달
→ 9월 8일(목) 승인
■ 파일캐스트
→ 8월 30일(화)~9월 12일(월) 까지의 교환 신청 건
9월 13일(화) 승인
■ 미투디스크
→ 8월 22일(월)~9월 4일(일) 까지의 교환 신청 건
9월 7일(수) 승인
고객센터 휴무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리는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변함없이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