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캐시 로고

공지사항

[설 연휴 고객센터 휴무 안내]

2024-02-02

안녕하십니까. 포인트캐시입니다.

다가오는 설 연휴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 운영 시간, 계좌 출금 서비스 일정 및
매체별 캐시 IN 서비스 승인 일정을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설 연휴 고객센터 휴무 안내]

■ 2024년 2월 9일 (금) ~ 2024년 2월 12일 (월)

설 연휴간 접수된 문의/상담은 2월 13일(화) 오전 10시부터 처리되며,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문의량이 많은 경우, 부득이하게 답변이 지연될 수 있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금주 설 연휴로 인해 상품권 배송이 예정보다 지연될 수도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시간적 여유를 두시고 주문 부탁드리겠습니다.

상품권 주문 시 설 연휴 이후 수령 가능할 수도 있는 점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립니다.

[설 연휴 계좌 출금 일정 안내]

■ 2월 6일(화) 오후 12:00 ~ 2월 7일(수) 오전(정오 기준) 까지의 출금 신청 건

  → 2월 8일(목) 오후 4시 이후 순차적으로 일괄 출금 (기존과 다름없이 정상 출금)


■ 2월 7일(수) 오후 12:00 ~ 2월 12일(월) 까지의 출금 신청 건

  → 2월 13일(화) 오후 4시 이후 순차적으로 일괄 출금


[설 연휴 매체별 캐시IN 서비스 승인 일정 안내]

승인 일정 관련 추가 문의사항은 해당 웹 하드사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빅파일 / 파일조

    → 2월 9일(금) ~ 2월 12일(월) 까지의 신청 건
        2월 13일(화) 승인

■ 파일마루

    → 1월 31일(수) ~ 2월 13일(화) 까지의 신청 건
        2월 15일(목) 승인
    

고객센터 휴무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리는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변함없이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S CENTER공지사항

포인트캐시 이용 방법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