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캐시 로고

공지사항

[신정 공휴일 고객센터 휴무 안내]

2020-12-28

안녕하십니까. 포인트캐시 입니다.


다가오는 신정 휴무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 운영 시간, 계좌 출금 서비스 일정 및
매체별 캐시IN 서비스 승인 일정을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정 공휴일 고객센터 휴무 안내]


■ 일자 : 2020년 12월 31일(목) 오후 2시 ~ 2021년 1월 1일(금)


■ 내용 : 고객센터 휴무로 인한 답변 지연


■ 대상 : 포인트캐시 1:1문의 및 전화 상담 고객


해당 일자에 접수된 문의와 전화 상담은 1월 4일(월) 오전 10시부터 처리되며,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문의량이 많은 경우, 부득이하게 답변이 지연될 수 있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계좌 출금 서비스의 경우, 12월 30일(수) 오후 12:00 ~ 2021년 1월 3일(일) 까지의 
신청 건은 정상 운영일인 2021년 1월 4일 (월) 오후 4시 이후 순차적으로 일괄 출금됨을 알려드립니다.  
 

 
[신정 공휴일 매체별 캐시IN 서비스 승인 안내]


■ 빅파일 / 파일조

  → 2021년 1월 4일 (월) 승인



얼마 남지 않은 2020년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2021년에는 바라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변함없이 포인트캐시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드리며,
행복하고 즐거운 새해 첫날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S CENTER공지사항

포인트캐시 이용 방법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