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고객센터 휴무 안내]
2021-02-08
안녕하십니까. 포인트캐시 입니다.
다가오는 설 연휴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 운영 시간, 계좌 출금 서비스 일정 및
매체별 캐시 IN 서비스 승인 일정을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설 연휴 고객센터 휴무 안내]
■ 일자 : 2021년 2월 10일(수) 오후 2시 ~ 2021년 2월 14일(일)
■ 내용 : 고객센터 휴무로 인한 답변 지연
■ 대상 : 포인트캐시 1:1문의 및 전화 상담 고객
해당 일자에 접수된 문의와 전화 상담은 2월 15일(월) 오전 10시부터 처리되며,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문의량이 많은 경우, 부득이하게 답변이 지연될 수 있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금주 설 연휴로 인해 상품권 배송이 예정보다 지연될 수도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시간적 여유를 두시고 주문 부탁드리겠습니다.
상품권 주문 시 설 연휴 이후 수령 가능할 수도 있는 점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립니다.
[설 연휴 계좌 출금 서비스 일정 안내]
■ 2월 8일(월) 오후 12:00 ~ 2월 9일(화) 오전 11:59 까지의 출금 신청 건
→ 2월 10일(수) 오후 4시 이후 순차적으로 일괄 출금(기존과 다름없이 정상 출금)
■ 2월 9일(화) 오후 12:00 ~ 2월 14일(일) 까지의 출금 신청 건
→ 2월 15일(월) 오후 4시 이후 순차적으로 일괄 출금
[설 연휴 매체별 캐시IN 서비스 승인 안내]
■ 찐플 / 온플레이 / 파일마루 / 온디스크 / K디스크 /
스마트파일 / 파일캐스트 / 쉐어박스 / 파일썬
→ 2월 10일 (수) 승인
고객센터 휴무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리는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변함없이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